DTMN_News_PAO_8690
Benjarong이 특별 저녁 식사를 위해 미쉐렌 스타 셰프와 그랑몽테 와인 제조가를 초대했습니다.

May 2019
현대적인 태국 요리의 최고만을 고집하고, 태국 프리미엄 와인 중 최고급 와인 종류와 문화를 선보이는 이 자리는 Dusit Thani Manila의 Benjarong에서 2일 동안 개최되었으며, 마닐라의 미식가와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특별한 태국 미식 여행을 제공하였습니다.

“쾌락주의: 태국 미식 여행”이라는 명칭이 붙은 이 저녁식사에서는 미쉐렌 별을 받은 레스토랑 Chim by Siam Wisdom의 총괄 셰프이자 셰프 눔으로 알려진 타닌톤 판타라완(Thanintorn Chantharawan) 셰프와 그랑콩테의 와인 제조자이자 와인 연구가인 니키 로힛나비(Nikki Lohitnavy) 씨를 같이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습니다.

셰프 눔은 셰프 자로 알려진 Bengarong의 수석 주방장 와차라톤 용반톰(Watcharaphon Yongbanthom) 씨와 함께 그랑몽테 와인을 곁들인 여섯 가지 코스 저녁식사 요리를 선보이기 위해 방콕에서 날아와 마닐라를 방문해주었습니다. 이날 저녁식사에는 태국 음식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꿈에 그리던 조합으로 준비되었습니다. 가지 처트니를 곁들인 가리비, 돼지고기를 넣은 태국 레드 커리, 카피르 라임이 들어간 커리 소스를 곁들인 징거미 새우 요리 등 이날 저녁식사에는 특별한 음식이 마련되었습니다.

저녁식사를 위한 와인으로 태국 카오야이 아속 밸리 와인 제조장에서 만든 가장 신선하고 최고급 그랑콩테 와인이 특별히 준비되었습니다. 와인 제조자인 니키 씨는 그들만의 독창성으로 전 세계 대회에서 우승을 거둔 와인을 두 셰프를 위해 가져왔습니다.

특별한 저녁식사를 위해 준비한 독특한 메뉴에 세련된 와인의 맛을 더해 감탄할만한 태국의 맛을 선보였습니다.
더 많은 뉴스
  • 머무르시는 일자
  • 객실 & 게스트
    객실
    성인
    어린이
  • 특별 코드
    그룹 코드 / 기업 & 프로모션 코드 / 관광 산업 ID
    특별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