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
Guests
Promo
When do you arrive?
Dusit Hero Image

탐험하기

핀다산 연안의 열대 섬에 있는 두짓 타니 루비 플랜테이션 리조트는 다바오 만의 파도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잠깐 보트를 타고 이동하면 사말섬과 다바오 시에 도착할 수 있어 탐험과 모험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이킹 코스와 산길에서 자연에 빠져보세요. 진정한 현지 문화와 역사를 탐험하고 맛있는 요리를 맛보세요.

특별한 위치를 활용하여 근처에 위치한 자연 및 문화 명소와 즐거움을 탐험해 보세요.

필리핀 이글 센터

필리핀 이글 센터는 8헥타르가 넘는 목지대에 걸쳐 있으며, 이 섬에서 멸종 위기에 처한 맹금류를 사육하는 시설입니다. 이곳을 방문하면 세계에서 가장 크고 강한 독수리를 볼 수도 있습니다.


필리핀 이글 센터

아포산 국립공원

높이가 10,000피트가 넘는 아포산은 필리핀에서 가장 높은 산으로 등반할 만한 가치가 있는 곳입니다. 다양한 난이도의 등산로가 있어 정상에 가는 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르는 동안 멋진 경치를 즐겨보세요. 시내, 폭포, 바위, 식물과 동물을 마주칠 수 있는 등산로를 따라 올라가면 때묻지 않은 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전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아포산 국립공원

다바오 악어 농장(Davao Crocodile Park)

다바오 악어 농장은 공공 관람 구역, 체험 학습 장소, 보존 시설, 학생 및 야생동물 애호가를 위한 현장 실험실로 사용됩니다. 방문하면 악어 외에도 맹금류, 원숭이, 빈투롱, 뱀, 새 등 많은 야생 동물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바오 악어 농장(Davao Crocodile Park)

다바오 박물관(Museo Dabawenyo)

2008년 리모델링하기 전에 법원으로 사용되었던 이 박물관은 지역 사회에 봉사하고 지역 사회를 발전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박물관은 사람과 사람이 사는 환경에 대한 물질적 증거를 습득하고 보관하고 연구하고 선보이며 관람객은 지역 사회와 지역 사회를 만드는 사람들에 대해 배우고 공부하고 연구하기 위해 이곳을 찾습니다.


다바오 박물관(Museo Dabawenyo)

D’본 콜렉터 박물관(D’ Bone Collector Museum)

전 세계에서 수집한 300개 이상의 표본을 보유한 D'본 콜렉터 박물관은 국내 최대의 뼈 전시를 선보입니다. 이 박물관은 민다나오 최초로 동물 보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D’본 콜렉터 박물관(D’ Bone Collector Museum)

에덴 자연 공원(Eden Nature Park)

해발 3,000피트 높이에 위치한 마운틴 리조트에서 다바오시와 다바오만을 내려다보는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한 번 잃어버렸지만 성공적으로 재건된 환경을 조망할 수 있는 유명한 산을 올라 보세요. 액션으로 가득한 데이 투어에서 집 라인, 스카이 사이클, 스카이 스윙, 승마 등의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에덴 자연 공원(Eden Nature Park)

사말섬 데이 트립

다바오 델 노르테의 낙원 같은 해변에서 하루를 보내세요. 다바오시에서 사말섬까지는 보트로 15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곱고 하얀 모래사장이 있는 해변과 길게 뻗은 모래톱으로 유명한 이 섬은 일광욕과 수영을 하기에 완벽한 장소입니다.


사말섬 데이 트립

오카다리움에서 희귀한 꽃을 만나 보세요.

"필리핀 난초의 여왕"이라고 불리는 왈링왈링은 1882년 유럽의 원예가 헨리 프레드릭 샌더가 아포산에서 발견했습니다. 다바오시의 수많은 오카다리움을 방문해서 이 꽃을 찾아보세요. 구경을 할 수도 있고 왈링왈링 난초(샌더스 반다)나 다른 예쁜 꽃을 구입할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티나 오키드 가든, 푸엔테스피나 오키드 가든, 술 오키드 같은 유명한 가게를 방문해 보세요.


오카다리움에서 희귀한 꽃을 만나 보세요.

산 페드로 성당

1847년 스페인이 통치할 때 돈 호세 우앙구렌이 지은 산 페드로 성당은 다바오에서 가장 오래된 교회입니다. 도시의 상징이자 스페인 식민지 시대에 지어진 가장 장엄한 종교적 건축물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도시의 수호성인 산 페드로(성 베드로)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이 교회는 1990년대에 있었던 두 번의 폭격에서 살아남았습니다


산 페드로 성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