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tination
Guests
Promo
DTHH - Nomada

Nómada

All restaurants

노마다(Nómada)는 유목민 사냥꾼, 채집가, 바다에서 사는 어부들로부터 그 이름을 따왔습니다.

태국 현지에서 생산된 식재료와 남미 전통 요리 기술을 접목한 요리를 선보입니다. 후아힌 해변을 배경으로 펼쳐진 그릴의 향연이 신선한 바다 공기와 어우러져 다른 곳과 다른, 해안에서의 식사 경험을 선사합니다.

페루의 요리사 안드레 요제프 세베리노는 현지 농부 및 어부들과 함께 세비체와 같은 전통 조리법을 따르는 요리부터 탁 트인 화덕에서 구운 신선한 고기와 해산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조리한 음식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노마다는 다양한 음식 문화와 현지 식재료의 교감을 축하하기 위해 모이는 곳입니다.


셰프

칠레 요리사 앙드레는 태국 요리계의 기대가 높은 뉴페이스로, 칠레 산티아고에서 유명하고 존경받는 레스토랑의 주방을 이끌며 20년 이상의 경력을 쌓았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열정과 현지 식재료를 접목시키는 일에 열정을 가진 앙드레 셰프는 남미 해안에서 영감을 받은 대담한 새로운 풍미를 창조하기 위해 최고급 농산물을 신중하게 선택하고, 최고의 맛과 질감을 위해 오픈 파이어 요리 기술을 수용합니다.

남미 여행

노마다에서는 현지에서 잡은 생선, 프리미엄 육류, 신선한 제철 수확물, 장인정신의 제품이 메뉴에 눈에 띄게 등장합니다. 남미 요리사 앙드레는 이 농산물을 탁 트인 화덕 위에서 구워 창의적인 요리, 작은 접시, 타파스를 제공하며 나눠 먹기 좋고 합리적인 가격의 음식을 선보입니다.

트로피칼 칵테일

신선한 과일, 허브, 식물성 원료를 사용하여 만든 노마다의 음료는 죄책감 없는 치료용 칵테일과 열대 풍미가 가득한 창의적인 칵테일을 포함합니다.

컬리너리 하이라이트

노마다는 신뢰할 수 있는 현지 공급 업체와 협력하고 두짓 타니 후아힌의 유기농 농장에서 재료를 소싱하는 것 외에도 플라스틱 대신 바나나 잎을 사용하고 음식물 쓰레기의 대부분을 천연 비료로 재용해하는 ’폐기물 제로’ 철학을 기반으로 하는 운영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NóMADA AFTERNOON TEA EXPERIENCE

Indulge in the opulence of the Nómada Afternoon Tea Experience, where you will be whisked away on a gastronomic journey of the senses. Savor the delectable flavors of our perfectly curated pick-me-up afternoon favorites, infused with the vibrant and exotic essence of South American culture. Each dish is expertly crafted with the finest, locally sourced ingredients from the land and sea, elevating the experience to new heights of culinary delight. Treat yourself to a truly elegant and unforgettable culinary experience.

테이블 예약

  • 오픈 시간:
    레스토랑: 매일
    조식 6:30-10:30
    점심시간은 12시부터 15시까지
    저녁 식사는 18:00~22:00입니다
    술집
    일-목요일 12:00-22:00
    금요일 12:00-23:00
    토요일 12:00 – 자정
  • 위치: 비치 프론트
  • 드레스 코드: 캐주얼

예약하려면, 호텔 내선 번호(2899)로 연락해주십시오.